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안내] Q&A 문의전 확인해주세요. (꼭♥)

Hodoostory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오후 5시 이전 결제 완료 시 (평일 기준)다음날부터 상품 준비가 진행되며, 상품 준비 기간이 평일 기준 1~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리오더 상품인 경우 5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주문 후에 부득이하게 품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품절일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오후 5시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 포함) 주문은 다음 영업일 주문으로 접수되기 때문에 가급적 평일 5시 이전에 주문해 주셔야지 빠른 발송 가능합니다.



2. 교환&반품 신청 전 FAQ를 확인해 주시거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면 고객님 개개인에 맞는 절차 및 접수를 도와드릴게요.


  [반품&교환 FAQ 보러가기]

 

간혹 기한이 너무 오래되었거나 착용, 세탁하신 후 상품의 불량을 말씀하시는 경우 상품권 자체의 불량을 확인할 방법이 없어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일부 상품(바지, 원피스, 니트, 남방/셔츠류 등)의 경우 스팀다리미 및 냄새 제거 작업을 진행하고 발송해 드립니다.


간혹 상품이 살짝 눅눅하거나 냄새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햇빛에 1~2일 정도 말려주시면 됩니다.


많은 양을 진행하다 보니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제품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신발은 발길이가 같아도 발볼이나 발 모양에 따라 사이즈가 다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상담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신발 사이즈 상담을 하실 경우 고객센터에서는 교환 들어왔던 경우나 일반적이고 평균적인 사례를 참고하여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즈 추천은 조언을 드릴뿐이라 구매하시기 전에 신중한 선택을 하여 결정해 주시길 권장 드려요.



5. 상품문의 시 문의하시는 상품명을 기재해 주시거나 문의하실 상품의 상품페이지 하단에서 <문의하기>를 해주시면 상품 확인이 되어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간혹 상품명이 없거나 상품이 확인되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때가 많아 상품문의하시기 전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같은 사이즈더라도 상품마다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이즈를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길 권장해 드려요.



6. 제휴, 제안, 협찬과 같은 문의는 메일을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kobox16@gmail.com)


Q&A 게시판은 소중한 고객님들의 문의 게시판으로 제휴, 제안 등에 대한 문의는 메일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7. 비방글, 욕설, 광고성, 도배글의 경우 경고 없이 게시판에서 삭제 처리 후 해당 아이디도 탈퇴 처리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릴 수 있는 호두스토리가 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상 호두안내양♥ 이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